James the Draftsman

The first draft of anything is shit...but I still have written that shit.

728x90
반응형

2025/07 5

뉴스읽는AZ 천박한 지도자의 전형인 트럼프

https://www.yna.co.kr/view/AKR20250702002451071?input=copy 트럼프 "흉악범죄자는 미국 국적자라도 쫓아내야…다음 과업"(종합) | 연합뉴스(워싱턴=연합뉴스) 조준형 특파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일(현지시간) 플로리다주의 오지에 조성된 5천명 수용 규모의 불법이민자 구금...www.yna.co.kr트럼프 미 대통령이 플로리타주에 있는 불법이민자 구금시설, 일명 악어 알카트래즈를 보며 언급한 내용이 기사로 다뤄졌다. 그는 해당 구금시설의 악어들은 월급도 받지 않는 경찰이자 보디가드라는 표현을 했고, 이민자들은 추방만이 살길이라며 불법이민자들에 대해 조롱했다. 미국 시민들은 그들의 수준에 맞는 대통령을 뽑은게 맞나? 그들은 트럼프 대통령을 자랑스러워 하..

나는 Holo..다시 해안도로 with 오늘의 구절 250704

Now the Lord is the Spirit, and where the Spirit of the Lord is, there is freedom.2 Corinthians 3:17 NIV 주님은 영이십니다. 주님의 영이 계신 곳에는, 자유함이 있습니다.고린도후서 3장 17절 간만에 해안도로에 갔다. 사실 어제 술을 마시고 약간 속죄형 산책이기도 했다. 폭염이슈로 인해서 오후에 시간 여유가 있어도 자전거를 탈 엄두가 안났다. 그렇게 합법적 핑계만 생기고 자전거산책을 소홀히 하다 약간 급발진으로 해안도로로 나섰다. 다행히 아침 일찍이라 자전거를 탈만했다. 간만에 경사를 오르는 적당한 재미도 느끼고 좋았다. 요즘 아마 자유함의 거의 최대치를 누리고 있다. 봉사를 주축으로 하려던 내 마음가짐도 여전하고, 적..

뉴스읽는AZ 폭염과 살아가는 법..with 오늘의구절 250702

Taste and see that the Lord is good; blessed is the one who takes refuge in him.Psalms 34:8 NIV 너희는 주님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그에게 피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시편 34장 8절 https://www.news1.kr/world/europe/5832415 유럽 '살인 더위'에 사망자 속출…"인류, 이젠 폭염과 살아가는 법 배워야"각국 연일 역대기록 경신…프랑스 휴교령·에펠탑 상층부 폐쇄 유럽 전역이 기록적인 초여름 폭염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학교에는 휴교령이 내려졌고, 일부 관광지는 문을 닫았다. 폭염으로 사www.news1.kr 현재 유럽은 초여름에도 불구하고 40도에 육박하는 폭염을 맞고 있다. 22년도에 위와 같은 ..

일상 끄적이기 2025.07.02

뉴스읽는 AZ 극우와 친일 DNA with 오늘의 구절 250701

This is how God showed his love among us: He sent his one and only Son into the world that we might live through him.1 John 4:9 NIV 하느님의 사랑은 우리에게 이렇게 나타났습니다. 곧 하느님께서 당신의 외아드님을 세상에 보내시어 우리가 그분을 통하여 살게 해 주셨습니다. https://newstapa.org/article/1N1rM [타파스] 리박스쿨과 친일교과서, 윤 정부의 교육 장악 멀티버스[타파스] 리박스쿨과 친일교과서, 윤 정부의 교육 장악 멀티버스newstapa.org 리박스쿨 사태가 발생했을 때, 내가 대학 신입생때의 이명박 정부가 떠올랐다. 내가 07학번 2학기에 이명박이 당선이 되서 한 ..

일상 끄적이기 2025.07.01
728x90
반응형